구인Greeter (Customer Service/Customer Experience)
- 서비스
- ExpandCom
- 23-05-03 10:06
- 332
[Overview]
싱가포르의 새로운 최첨단 현대 자동차 그룹 혁신 센터(HMGICS)에 있는 CX(고객 경험) 센터의 Greeter를 찾습니다. HMGICS를 대표하여 모든 방문자에게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 경험을 드리기 위해,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첫 번째 및 마지막 인상을 담당합니다.
HMGICS의 CX(고객 경험) 센터는 싱가포르의 가장 흥미로운 명소이자 자동차 업계 최초의 관광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HMGICS는 단순히 현대자동차의 제품을 보여주는 공간이 아닌, 싱가포르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를 상징하는 곳이 될 것 입니다.
방문객들은 HMGICS 안에서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 EV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를 자세하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카이 트랙 혹은 지정된 경로를 따라 시승해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HMGICS는 현대의 브랜드 철학인 '인류를 위한 진보 (Progress for humanity)'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준비 중입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HMGICS를 통하여 이동의 편리성 뿐만 아니라 지속가능성, F&B, 파트너십 등에서 미래 지향적이고 인간 중심적인 가치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Roles & Responsibilities]
- 고객 서비스
• 방문객 사전예약 확인 및 현장 예약 지원
• 고객의 현장 문의에 대한 응대
• 고객 관리 매뉴얼에 따라 고객의 피드백에 대응
• 안전 및 비상 대응 매뉴얼 준수
• 필요시 타 Greeter 아래의 영역 커버
[요구 사항]
• 전문대졸 또는 A-Level 자격 이상
• 신입 및 경력자 모두 지원가능
• 경력자는 항공사, 소매업체, 호텔 업계와 같은 고객 서비스업 대해 1-3년의 경력 필수
• 정교하고 전문적으로 말할 수 있는 능력
•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대인 관계 기술
• 영어 능통자
• 교대근무 가능자 (주말 포함)
[우대 사항]
• 자동차 산업에 대한 지식과 관심
• 한국어 또는 중국어 능통자 (외국인 방문객과의 의사소통이 필요할 수 있음.)
[혜택]
• 고객 서비스, 브랜드 및 제품 교육
• 성과가 높은 직원을 위한 보상 및 승진 시스템
• 한국에서의 트레이닝 예정
• 의료보험
[근무 장소]
8 Bulim Ave, Singapore 648166
[지원 방법]
- 제출 서류: 자유 형식의 영문 이력서
- 지원 방법: E-Mail (info@gmcom.co.kr)
- 문의 사항: info@gmcom.co.kr
[싱가포르 현대자동차그룹 이노베이션 센터(HMGICS)에 대해]
싱가포르 현대자동차그룹 이노베이션 센터는 현대차그룹이 인간 중심의 모빌리티 생태계를 위한 혁신 노력을 가속화하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싱가포르 Jurong Innovation District에 위치한 연구자, 기술, 교육 제공업체 및 미래의 공장으로 구성된 원스톱 첨단 제조 허브입니다. 회사의 미래 사업 방향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사업 아이디어와 기술을 탐구할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hmgics.sg/